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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_서류진행_성동

  • 예약문의

    행사 전 담당자(☎:02-475-0110)와 유선 가능여부 문의 후 예약 신청
  • 대관시간

    1. 평일 : 09:00~18:00
  • 대관신청

    접수방법

    1. 방문 (오시는 길은 홈페이지 참조)
    2. 이메일 (gdjob2016@naver.com)
    3. Fax (02-475-0109)

    접수장소

    1. 강동여성인력개발센터

    제출서류

    1. 공문 (단체 및 시설에 한함)
    2. 대관신청서 [홈페이지] - [정보마당] - [자료실] - [대관신청서] (첨부 파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제출)
  • 대관료 결제방법

    시설이용료

    • 실습실 40,000원
    • 강의실 30,000원
    비고
    • 시간당 단가
    • 1시간 이내 시 1시간으로 계산
    • 강동구 주민 및 비영리 단체 10% 할인

    대관료 납부대관료

    1. 이용신청서 작성 후 대관 승인 통보를 받은 날로 부터 7일 이내 일시불로 완납해야하며 미 입금시 대관신청이 자동 취소됩니다.

    대관료 결제방법

    1. 카드 결제
    2. 무통장입금
      • 해당계좌로 은행창구 입금 또는 인터넷뱅킹으로 입금 - 입금시 입금란에 “기관명” 기재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981-292117 강동여성인력개발센터
      • 입금 확인 전화 : (02-475-0110)

    이용료 환불(한국소비자보호원 소비자피해보상규정 준수)

    1. 이용개시일 이전 : 대관 승인 후 7일 이내 이용자 사정으로 계약을 일방적 해지하는 경우 대관 승인료의 10%를 공제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2. 이용개시일 이후 : 일체의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이용수칙

    대관신청서의 내용과 다르고 아래의 이용수칙 내용을 위반을 할 경우 기 승인된 경우에도 일방적으로 취소될 수 있습니다.
    1. 대관 신청서 상에 허락되지 않은 부대시설물 및 사전 허락 받지 않은 기기를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2. 대관 관련 각종 부착물(안내물, 홍보물 등)은 대관 신청시 사전에 허락을 필하여 승인받지 않은 사양은 부착하지 않겠습니다.
    3. 센터의 목적에 위배되거나 영리를 목적으로 한 공연 및 행사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정치적,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5. 센터 내에는 금연 건물임을 알고 따릅니다.
    6. 이용상 과실로 발생하는 안전사고, 분실 등에 관하여 센터에 배상을 요구를 하지 않겠습니다.
    7. 이용 후 발생되는 쓰레기는 구 규격 쓰레기봉투를 구비하여 자체 처리 하겠습니다.
    8. 이용상 과실로 인해 시설 파손시 변상하겠습니다.
    9. 대관일 기준 일주일 이내에는 대관취소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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