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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_서류진행_성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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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문의
행사 전 담당자(☎:02-475-0110)와 유선 가능여부 문의 후 예약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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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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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신청
접수방법
- 방문 (오시는 길은 홈페이지 참조)
- 이메일 (gdjob2016@naver.com)
- Fax (02-475-0109)
접수장소
- 강동여성인력개발센터
제출서류
- 공문 (단체 및 시설에 한함)
- 대관신청서 [홈페이지] - [정보마당] - [자료실] - [대관신청서] (첨부 파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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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료 결제방법
시설이용료
비고
- ①시간당 단가
- ②1시간 이내 시 1시간으로 계산
- ③강동구 주민 및 비영리 단체 10% 할인
대관료 납부대관료
- 이용신청서 작성 후 대관 승인 통보를 받은 날로 부터 7일 이내 일시불로 완납해야하며 미 입금시 대관신청이 자동 취소됩니다.
대관료 결제방법
- 카드 결제
- 무통장입금
- 해당계좌로 은행창구 입금 또는 인터넷뱅킹으로 입금 - 입금시 입금란에 “기관명” 기재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981-292117 강동여성인력개발센터
- 입금 확인 전화 : (02-475-0110)
이용료 환불(한국소비자보호원 소비자피해보상규정 준수)
- 이용개시일 이전 : 대관 승인 후 7일 이내 이용자 사정으로 계약을 일방적 해지하는 경우 대관 승인료의 10%를 공제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 이용개시일 이후 : 일체의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이용수칙
대관신청서의 내용과 다르고 아래의 이용수칙 내용을 위반을 할 경우 기 승인된 경우에도 일방적으로 취소될 수 있습니다.
- ①대관 신청서 상에 허락되지 않은 부대시설물 및 사전 허락 받지 않은 기기를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 ②대관 관련 각종 부착물(안내물, 홍보물 등)은 대관 신청시 사전에 허락을 필하여 승인받지 않은 사양은 부착하지 않겠습니다.
- ③센터의 목적에 위배되거나 영리를 목적으로 한 공연 및 행사를 하지 않겠습니다.
- ④정치적,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 ⑤센터 내에는 금연 건물임을 알고 따릅니다.
- ⑥이용상 과실로 발생하는 안전사고, 분실 등에 관하여 센터에 배상을 요구를 하지 않겠습니다.
- ⑦이용 후 발생되는 쓰레기는 구 규격 쓰레기봉투를 구비하여 자체 처리 하겠습니다.
- ⑧이용상 과실로 인해 시설 파손시 변상하겠습니다.
- ⑨대관일 기준 일주일 이내에는 대관취소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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