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넘어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타이틀영역

자주묻는질문 > 커뮤니티

총 게시물 6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 커뮤니티 목록 - NO, 제목, 작성일, 첨부, 내용 제공 표
NO 제목 작성일 첨부
6 이용동의 센터만 변경하고 싶어요. 2018.11.14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변경 메뉴를 클릭하여 이용을 원치않는 센터에 체크박스를 해제해 주시면 됩니다.
5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2018.11.14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를 클릭해 주세요. 탈퇴를 진행하시면 서울시 여성인력개발기관 통합회원에서 탈퇴가 진행되어 다른센터의 이용도 불가능하게 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휴면계정이 무엇인가요? 2018.11.14
1년이상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지 않으신 회원은 휴면계정으로 분류되어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따라서 아이핀, 휴대폰,신용카드/체크카드 본인인증을 하셔야 정상이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3 비밀번호 변경 캠페인 안내가 떠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2018.11.14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자주 변경해주시는 것이 좋으며 비밀번호 변경일이 90일이 경과한 경우에는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셔야 홈페이지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2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2018.11.14
우측상단의 ID/PW찾기나 로그인페이지의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관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비밀번호는 가입정보나 아이핀 , 휴대폰, 신용카드/체크카드 본인인증을 통해 가입정보상의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로 임시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시게 됩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후에는 반드시 마이페이지>비밀번호 변경 메뉴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1 통합회원이 무엇인가요? 2018.11.14
서울시 여성인력개발기관 통합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하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여성능력개발원, 서울시 소재5개의 여성발전센터, 8개의 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를 간단한 동의만 거치신 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리스트

맨앞으로맨뒤로